한국야쿠르트, 힐링 발효유‘7even’출시

입력 2012-10-08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0년 개발…“최고 기술력의 액상 발효유”

한국야쿠르트는 힐링 발효유‘7even(세븐)'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7even’은 건강하고 깨끗한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1000억 유산균으로 유해독소가 증가한 장 환경 개선을 돕는 새로운 유산균 발효유다.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10년간의 개발과정을 통해 에이스와 야쿠르트400 이후 12년 만에 출시한 최고 기술력의 액상 발효유다.

허브‘엘더플라워’추출물을 첨가하여 청량하고 상쾌한 맛으로 이전 발효유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맛으로 기존 패러다임을 바꿨다.‘엘더플라워’는 비타민이 풍부하여 영국 등 유럽에서는 면역력 증진, 알레르기 예방, 피부 보습효과 등 민간요법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음료, 화장품 등 여러 제품으로 대중화돼 있다.

또한 영국 디자이너‘산드라 이삭슨(Sandra Isaksson)’과 협업을 통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용기 디자인을 선보였다. 산드라 이삭슨은 컬러풀하고 유쾌한 팝 일러스트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세븐 디자인은 7명의 3대 가족을 형상화해 온 가족의 행복과 건강을 표현했다.

양기락 한국야쿠르트 사장은“7even은 장 건강을 위한 7가지 유산균 1000억과 심신의 안정을 가져다주는 엘더플라워 허브, 가족의 행복을 표현한 산드라 이삭슨의 패키지 디자인을 결합한 힐링 제품”이라며,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의 최고 유산균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다른 프리미엄 발효유에 비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족 모두의 장 건강을 책임지는 액상 장 건강 발효유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7even’을 차세대 발효유로 키워 액상발효유의 세대교체를 계획하고 있다. 매출 목표는 하루 100만개 판매, 한 달 300억 원이다. 한 병의 용량은 135㎖, 가격은 1,000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798,000
    • -2.44%
    • 이더리움
    • 4,519,000
    • -3.69%
    • 비트코인 캐시
    • 857,000
    • +0.23%
    • 리플
    • 3,027
    • -2.35%
    • 솔라나
    • 198,000
    • -3.79%
    • 에이다
    • 616
    • -5.38%
    • 트론
    • 431
    • +0.7%
    • 스텔라루멘
    • 358
    • -4.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20
    • -2.26%
    • 체인링크
    • 20,260
    • -4.61%
    • 샌드박스
    • 211
    • -4.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