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고객 찾아가는 마케팅 펼쳐

입력 2012-09-06 16: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샘이 대형 탑차에 전시장을 꾸려 고객을 먼저 찾아가는 신개념 마케팅을 펼친다.

한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대형 탑차에 부엌·욕실세트 전시장을 싣고 서울 △양천 △영등포 △마포 △중랑 △성북 △광진구 등과 경기 일산의 주요 아파트를 도는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에 구상한 이동전시장은 한샘의 대형부엌가구 전시장인 ‘한샘치킨바흐 전시장’의 축소판으로 꾸몄다.

탑차에 전시된 제품은 각각 욕실세트인 한샘 하이바스(Hi-bath)와 부엌가구인 한샘유로(EURO)다. 한샘 하이바스와 한샘유로는 각각 지난 7월와 6월에 출시됐다. 탑차 전시 패키지로 욕실과 부엌가구를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70만원까지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동전시장에 방문하기만 해도 정수기, 물티슈, 붙박이장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아파트 게시판 전단과 한샘부엌 홈페이지의 e-DM(전자메일) 경품교환권을 갖고 이동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 한명에게 42인치 텔레비전을, 2등 3명에게 한샘 비데를, 3등 5명에게 한샘 탱크리스 정수기를, 4등 10명에게는 한샘 상품권 10만원권을 각각 선사한다.


대표이사
김유진(대표집행임원)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1.13] 분기보고서 (2025.09)
[2025.11.10]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72,000
    • +0.9%
    • 이더리움
    • 4,563,000
    • +1.09%
    • 비트코인 캐시
    • 873,500
    • +3.62%
    • 리플
    • 3,044
    • -0.1%
    • 솔라나
    • 199,200
    • +0.66%
    • 에이다
    • 622
    • +0.32%
    • 트론
    • 430
    • +0.94%
    • 스텔라루멘
    • 361
    • -0.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50
    • -0.1%
    • 체인링크
    • 20,790
    • +3.13%
    • 샌드박스
    • 2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