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상반기히트상품]SK브로드밴드, 인터넷 방문기사 언제나 밝은 미소

입력 2012-06-14 16: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나는 B타민·스마일 서비스

SK브로드밴드의 대표적인 고객케어 서비스로는 ‘나는 B타민 서비스’와 ‘스마일 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나는 B타민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서비스 브랜드인 ‘B’와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을 합친 말로 고객의 인터넷 사용환경을 사전적으로 케어해 고객에게 만족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마련됐다.

노트북, 스마트폰에서도 100M 무선인터넷을 제공하는 홈 와이파이 서비스, 인터넷 및 PC 점검 서비스, 복잡한 PC 배선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프리미엄 배선 서비스 등을 고객들이 사용 연수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일 서비스’는 개통·장애 서비스 전 고객에게 핸드폰문자로 방문기사의 밝게 웃는 사진과 실명을 안내함으로써 낯선 사람의 방문을 불편해 할 수 있는 고객에게 신뢰감, 편안함을 제공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또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는 의지를 실천하고자 방문시간을 고객사유가 아닌 이유로 지키지 못했거나 약속한 행복기사가 아닌 다른 기사가 방문할 때도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고객약속 캠페인도 전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의 고객 관리는 여러 고객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업계 1위를 달성하는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대통령실 "北 감내하기 힘든 조치 착수…대북확성기 방송도 배제 안해"
  • 단독 빨래 심부름 걸리자 보복성 인사 ‘갑질’…도로공사 지사장 고발
  • [유하영의 금융TMI] 6개 은행, ‘책무구조도’ 도입 앞두고 은행연합회에 매일 모이는 이유
  • 세계증시 랠리서 韓만 소외 [불붙은 세계증시, 한국증시는 뒷걸음 왜]①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중국, ‘우주굴기’ 중요한 이정표 세워…달 뒷면에 목메는 이유는
  • 이혼재판에 SK우 상한가…경영권 분쟁마다 주가 오르는 이유
  • “넘버2 엔진 시비어 데미지!”…이스타항공 훈련 현장을 가다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100,000
    • +0.48%
    • 이더리움
    • 5,306,000
    • +0%
    • 비트코인 캐시
    • 646,500
    • +0.54%
    • 리플
    • 723
    • -0.55%
    • 솔라나
    • 231,200
    • -0.9%
    • 에이다
    • 632
    • +0.8%
    • 이오스
    • 1,136
    • +0.35%
    • 트론
    • 159
    • +1.27%
    • 스텔라루멘
    • 14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050
    • -0.7%
    • 체인링크
    • 25,520
    • -1.77%
    • 샌드박스
    • 623
    • +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