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검색어 1위는 ‘시계’ 2위는?

입력 2011-12-28 08: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찾은 고객들은 올 한해 동안‘시계’를 가장 많이 검색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남성 고객이 백화점의 신소비계층으로 떠오르면서 시계 매출이 작년보다 26.2% 신장했다고 28일 밝혔다.

2위는 문화센터, 3위는 화장품이 차지했다. 명품 브랜드인 구찌는 8위, 루이 뷔통은 9위에 올랐다. 검색어 톱10 중 8개가 잡화 관련 단어인 것으로 집계됐다.

회사 관계자는 “잡화류가 검색어로 인기를 끈 것은 최근 고객이 의류보다 브랜드 백이나 시계 같은 고가의 잡화 상품으로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려는 경향이 강해졌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특히 잡화는 특정 상품에 대한 정보를 습득한 후 매장을 방문하는 경향이 많아 검색어 순위에 관련 단어가 많이 오른 것으로 해석된다.


대표이사
신동빈, 김상현(김 사무엘 상현), 정준호, 강성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990,000
    • -0.59%
    • 이더리움
    • 4,326,000
    • -1.82%
    • 비트코인 캐시
    • 824,500
    • -0.06%
    • 리플
    • 2,848
    • -1.32%
    • 솔라나
    • 189,000
    • -1.97%
    • 에이다
    • 570
    • -1.89%
    • 트론
    • 417
    • -0.48%
    • 스텔라루멘
    • 323
    • -2.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960
    • -1.35%
    • 체인링크
    • 18,730
    • -3.5%
    • 샌드박스
    • 179
    • -1.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