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마케팅 강화 위해 사내 포털서비스 개시

입력 2011-10-31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디스플레이가 31일 임직원들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사내 인트라넷에 마케팅 포털 “MVP (Marketing Value-up Portal)”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마케팅 포털은 기존에는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사내 마케팅 소통 채널을 하나로 통합해,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학습 할 수 있는 정보 공유의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임직원들은 포털에서 시장 데이터·국내외 경제경영연구소 리포트·사내 우수 보고서들을 찾아볼 수 있다. 서비스는 자료 검색·개인 맞춤형 정보 전달 시스템도 갖췄다.

포털은 글로벌 기업·국내외 인터넷 포털에 대한 사전 분석 등 6개월에 걸쳐 구축됐다.

마케팅 역량 구축을 위해서는 포털 외에도 △국내 영업·마케팅·해외 영업담당 조직원에게 집중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마케팅 학습·경진대회 W-MBA(World No.1 Master of B2B marketing Academy) 등을 운영중이다.

권영수 LG디스플레이 사장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마케팅은 철저한 노력이 뒷받침돼야 한다”며 “임직원 모두가 마케팅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해, 기술 경쟁력·마케팅 경쟁력을 모두 갖춘 세계 1위의 디스플레이 기업으로 이끌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정철동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01]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580,000
    • -0.29%
    • 이더리움
    • 4,363,000
    • -1.04%
    • 비트코인 캐시
    • 818,500
    • +1.3%
    • 리플
    • 2,851
    • -0.35%
    • 솔라나
    • 190,100
    • -0.68%
    • 에이다
    • 568
    • -1.73%
    • 트론
    • 416
    • +0%
    • 스텔라루멘
    • 324
    • -2.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50
    • -0.58%
    • 체인링크
    • 18,910
    • -1.97%
    • 샌드박스
    • 179
    • -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