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경영대상]고객만족경영 대상-㈜KB데이타시스템

입력 2011-10-18 13: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고객도 직원도 SNS 통한 소통문화 정착

㈜KB데이타시스템(대표 이달수·사진)은 금융산업 전반의 변화와 경쟁의 패러다임을 극복하고 높은 고객만족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금융IT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달수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금융SI기업’을 회사비전으로 삼고 있다. “SI기업은 회사를 구성하는 직원 또한 고객이며 큰 자산”이라고 강조하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소통문화 정착 등 직원커뮤니케이션 활성화에 힘을 쏟아왔다.

KB데이타시스템은 PM(Project Manager), DBA(Database administrator), 시스템 아키텍트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 금융시장 및 IT감리 부문에 대한 역량 내재화를 위해 더욱 강화된 연수과정에 중점을 두고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고품질의 IT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836,000
    • +0.02%
    • 이더리움
    • 4,370,000
    • -0.52%
    • 비트코인 캐시
    • 825,000
    • +1.66%
    • 리플
    • 2,854
    • -0.76%
    • 솔라나
    • 190,900
    • -0.1%
    • 에이다
    • 569
    • -1.04%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24
    • -2.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40
    • +0%
    • 체인링크
    • 18,970
    • -1.25%
    • 샌드박스
    • 179
    • -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