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특집】동서식품 ‘포스트 라이트업’

입력 2011-10-18 13: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균형잡힌 영양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국내 시리얼 점유율 기준 1위의 동서식품은 지난 4월 출시한 시리얼‘포스트 라이트업’으로 ‘체중조절용 시리얼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포스트 라이트업’은 업계 1위 동서식품이 지난 2년 동안 야심 차게 준비한 체중조절용 시리얼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일반적으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란 체중의 감소 또는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소를 가감해 조제된 식품을 말한다.

체중조절용 식품은 1회 섭취 시 열량이 200kcal에서 400kcal가 돼야 하며 비타민 A, B1, B2, B6, C, E, 나이아신, 엽산 등은 1일 섭취 권장량의 25% 이상, 단백질 칼슘, 철, 아연은 1일 섭취 권장량의 10% 이상이 돼야 한다.

체중조절용 시리얼 ‘포스트 라이트업’은 일반 제품 대비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면서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돼 체중조절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이 간편하게 애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쫄깃하고 바삭 해서 우유와 함께 먹었을 때 고소한 맛이 일품인 ‘포스트 라이트업’은 밀가루가 아닌, ‘통 쌀’을 주원료로 사용하였고, 포만감을 증가시켜주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첨가한 것도 라이트업만의 강점이다.

또한 ‘포스트 라이트업’은 무결점 몸매 김사랑을 모델로 한 지난 1, 2차 TV광고에서 여성들의 일상 생활을 묘사한 내용과 그 속에서 ‘포스트 라이트업’을 통해 즐거운 다이어트를 한다는 내용을 담아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은 바 있다.

박슬기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포스트 라이트업은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읽고 고통스러운 다이어트가 아닌‘생활 속의 즐거운 다이어트’를 제안하여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며“균형 잡힌 영양과 함께 간편하게 애용할 수 있는 ‘포스트 라이트업’을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이 생활 속 즐거운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탕탕 후루후루”·“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나만 킹받는거 아니죠? [요즘, 이거]
  • 변우석 팬미팅·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500만 원?…'암표'에 대학교도 골머리 [이슈크래커]
  • 창업·재직자 은행 대출 어렵다면…'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십분청년백서]
  • 서울고법 "최태원, 노소영에 1조3800억원 재산분할"
  • 단독 문체부 산하 한국문화진흥 직원 절반 '허위출근부' 작성
  • 새 국회 '첫' 어젠다는…저출산·기후위기 [22대 국회 개원]
  • 용산역 역세권에 3.7M 층고…코리빙하우스 ‘에피소드 용산 241’ 가보니[르포]
  • 육군 훈련병 사망…군, 얼차려 시킨 간부 심리상담 中
  • 오늘의 상승종목

  • 05.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991,000
    • +2.68%
    • 이더리움
    • 5,280,000
    • +1.44%
    • 비트코인 캐시
    • 653,500
    • +0.69%
    • 리플
    • 728
    • -0.14%
    • 솔라나
    • 237,200
    • +0.47%
    • 에이다
    • 627
    • -0.48%
    • 이오스
    • 1,135
    • +0.8%
    • 트론
    • 156
    • +0.65%
    • 스텔라루멘
    • 14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500
    • +0.86%
    • 체인링크
    • 25,350
    • -2.05%
    • 샌드박스
    • 621
    • -0.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