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10년 동안의 만족을 준, SM5' 광고 선보여

입력 2011-10-07 10: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르노삼성의 새로운 광고 ‘10년 동안의 만족을 준, SM5’
르노삼성은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한 르노삼성자동차의 자부심을 표현한 '10년 동안의 만족을 준, SM5'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2010년 1월 뉴 SM5 런칭 이후 고현정, 봉준호, 강수진, 황정민 등과 함께 해 온 ‘조금 더의 차이’ 시리즈에 이은 신규 후속 광고다.

광고에서는 ‘만족’을 키워드로 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람들의 행복한 찰나의 순간을 보여주며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당신에게 만족을 주었던 것은 무엇이었는가’라는 질문을 던진다.

르노삼성은 ‘SM5’ 만이 한결 같은 만족을 주었다는 메시지를 통해 긴 시간 동안 소비자에게 변함없는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김구수 르노삼성 광고판촉팀 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소비자가 평가한 영업 만족, A/S 만족, 종합 체감 만족 등 자동차 고객 만족 부문에서 2002년부터 2011년까지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제품 품질과 서비스 품질 모두에서도 경쟁업체들을 앞섰다는 점은 꾸준한 품질경영이 가져온 성과”라며 “향후에도 우수한 품질과 내구성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을 선도하는 자동차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760,000
    • -0.21%
    • 이더리움
    • 5,306,000
    • +4.76%
    • 비트코인 캐시
    • 691,500
    • +0.88%
    • 리플
    • 723
    • -0.69%
    • 솔라나
    • 239,100
    • -2.01%
    • 에이다
    • 659
    • +0.46%
    • 이오스
    • 1,159
    • +0.52%
    • 트론
    • 162
    • -2.99%
    • 스텔라루멘
    • 15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650
    • -0.71%
    • 체인링크
    • 22,660
    • +1.16%
    • 샌드박스
    • 629
    • +1.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