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고객과 소통 강화…‘고객 평가단’ 1기 출범

입력 2011-10-04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대부터 50대까지 30명으로 구성, 한 달간 게임 개발 및 운영이슈 체크

게임 포털 엠게임은 고객 만족 캠페인의 일환으로 ‘엠게임 고객 평가단’의 1기 출범식을 엠게임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엠게임은 현재 올 상반기 대대적으로 실시했던 고객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게임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만족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엠게임 고객평가단 발족으로 보다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평가단 1기는 지난 달 15일부터 26일까지 엠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1400여 명이 접수한 가운데 온라인게임 경험이 풍부하고 게임에 대한 남다른 열정이 돋보이는 회원 30명이 선발됐으며 지난달 30일 엠게임 본사에서 첫 오프라인 모임을 가졌다.

이들은 엠게임 고객만족 캠페인 내 WOD, 워베인, 열혈강호 온라인 등 16종의 게임에 대한 ‘개발 및 운영 이슈’를 기준으로 진행 사항을 직접 체크하고 개선 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4주 동안 매 주 주어진 주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며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평가단을 통해 회원들의 동향을 폭넓게 파악하고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격적인 고객 평가단의 활동 시작과 함께 엠게임은 고객의 입장에서 우선 생각하고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권이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08.14] 반기보고서 (2025.06)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35,000
    • -2.11%
    • 이더리움
    • 4,550,000
    • -3.54%
    • 비트코인 캐시
    • 864,000
    • +1.05%
    • 리플
    • 3,061
    • -1.58%
    • 솔라나
    • 199,400
    • -3.3%
    • 에이다
    • 621
    • -5.19%
    • 트론
    • 431
    • +1.17%
    • 스텔라루멘
    • 361
    • -3.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50
    • -1.62%
    • 체인링크
    • 20,410
    • -3.64%
    • 샌드박스
    • 211
    • -4.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