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공식블로그 100만명 돌파 이벤트

입력 2011-09-18 10:00 수정 2011-09-18 13: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총 204명에게 아이패드와 무선아크마우스등 푸짐한 경품 제공

▲LG디스플레이의 ‘100만 돌파 축하 이벤트’에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해 참여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공식블로그 ‘D군의 This Play(blog.naver.com/youngdisplay)’운영 1년 2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초까지 4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총 204명에게 아이패드2와 무선 아크마우스, 아이스크림콘 기프티쇼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매주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미션 테스트를 QR코드로 스캔해 정답을 공개댓글로 남기면 된다.

1주차 이벤트인 ‘시력테스트’는 AH-IPS의 326ppi에서 볼 수 있는 글자 크기로 질문을 제시해 200ppi급인 AMOLED와의 해상도 비교를 체험하게 했으며, 2주차 이벤트인 ‘색맹 테스트’는 스마트폰에서 LCD와 AMOLED의 색감차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운영진이 직접 운영하는 기업블로그로 현재 18명의 3기 대학생 운영진들이 활동중이다. 하루 평균 3200~3500여 명의 네티즌들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나스닥 고공행진에도 웃지 못한 비트코인…밈코인은 게임스탑 질주에 '나 홀로 상승' [Bit코인]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기후동행카드' 150만장 팔렸는데..."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051,000
    • +0.73%
    • 이더리움
    • 5,322,000
    • -0.26%
    • 비트코인 캐시
    • 655,000
    • +0.54%
    • 리플
    • 730
    • +0%
    • 솔라나
    • 237,900
    • +2.59%
    • 에이다
    • 638
    • -0.16%
    • 이오스
    • 1,127
    • -0.35%
    • 트론
    • 155
    • +0.65%
    • 스텔라루멘
    • 150
    • -0.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550
    • +1.21%
    • 체인링크
    • 25,330
    • +0.52%
    • 샌드박스
    • 624
    • +0.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