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간 때문이야’ 우루사광고 2탄 선보여

입력 2011-09-06 11: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간때문이야’ 송으로 올 상반기 국민적 인기를 끌었던 ‘우루사맨’ 차두리가 한가위 연휴를 앞두고 집청소하고 설거지하는 ‘착한 남자’로 돌아왔다.

대웅제약은 ‘신나게 가사일을 돕는 남자’ 차두리를 앞세운 우루사 CF 2탄을 제작, 지난 2일부터 선보이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차두리가 우루사맨으로 출동해 청소기 돌리기, 설거지, 유리창닦이 등 집안을 청소하는 장면들을 통해 ‘우루사가 간의 미세담도를 깨끗이 해주어 피로를 풀어준다’는 특징을 표현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했다.

특히 축구선수로서 차두리가 지닌 건강미와 친근하면서도 유쾌한 캐릭터에 덧붙여 2명의 자녀를 둔 아빠 차두리의 가정적 매력이 한층 돋보였다는 평이다.

우루사 광고대행사 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의 황경훈 국장은 "2탄 광고는 기존에 히트를 쳤던 캐릭터와 음악을 이어가면서 새로운 ‘청소’ 컨셉을 통해 우루사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광고효과 전문조사기관인 한국CM전략연구소의 올 상반기 광고 동향 분석결과, 지상파 TV광고의 브랜드별 광고호감도에서 우루사 광고가 광고 효과와 효율성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대표이사
이창재, 박성수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3]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1.21]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532,000
    • +0.46%
    • 이더리움
    • 4,385,000
    • -2.34%
    • 비트코인 캐시
    • 817,000
    • +1.05%
    • 리플
    • 2,884
    • +0.42%
    • 솔라나
    • 191,800
    • +1.43%
    • 에이다
    • 578
    • +0.52%
    • 트론
    • 418
    • -0.24%
    • 스텔라루멘
    • 33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330
    • -2.04%
    • 체인링크
    • 19,300
    • +1.15%
    • 샌드박스
    • 182
    • +1.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