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의 인기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 ‘룰 더 스카이(Rule the Sky)’가 국내 애플 앱스토어 출시 10일만에 하루 접속자수(DAU) 10만명을 돌파했다.
19일 JCE에 따르면 지난 8일 국내 애플 아이폰 앱스토어 론칭을 마치며 전세계 주요 오픈 마켓에 모두 출시 된 룰 더 스카이는 최근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5위까지 오르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 달 넘게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최고 매출 애플리케이션' 1위 자리를 고수하는 등 플랫폼을 넘나드는 폭넓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하늘에 떠 있는 나만의 섬 '플로티아(Flotia)'를 키워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룰 더 스카이는 다양한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SNG의 핵심인 '인맥관리'가 소셜 게이밍 플랫폼 'Nest'를 통해 쉽고 편해졌다.
룰 더 스카이는 스마트폰 게임의 대세로 자리잡은 부분유료화(Free to Play), 즉 프리미엄(Freemium) 모델을 도입함으로써, 폭넓은 인기가 매출 증대로 이어져 '인기'와 '매출' 두 부분에서 동반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