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히트상품] 오리온, ‘닥터유’

입력 2011-08-18 11: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맛 좋고 영양도 듬뿍…여름 입맛 사로잡다

오리온의 대표 브랜드인 닥터유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최상의 맛까지 구현한 영양설계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상반기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닥터유 바(bar) 시리즈는 3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2008년 첫선을 보인 이래 국내 뉴트리션바(영양바)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활력충전 에너지바’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몸에 지속적으로 활력을 주는 다양한 견과류와 과일이 듬뿍 들어있어 에너지를 오랫동안 지속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근육강화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 및 지방을 태워 에너지원으로 만드는 L-카르니틴을 함유하여 운동, 여행, 공부 등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할 때 먹으면 기운도 북돋워주면서 한결 유쾌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닥터유 바 시리즈는 이 밖에도 99kcal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가벼워지는 99바’와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 콜라겐, 이소플라본 등이 풍부한 ‘건강설계 뷰티바’가 있으며, 뛰어난 맛과 영양을 인정받아 다양한 연령대로 소비계층이 확산되는 추세다.

하반기에는 닥터유 키즈 시리즈가 엄마들의 간식 걱정을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키즈 시리즈 역시 3종의 제품으로, ‘뼈가 좋아하는 남해 통멸치 크래커’, '비타민을 좋아하는 해남 단호박 쿠키', '머리가 좋아지는 임실치즈 쿠키'가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오리온 닥터유 관계자는 “닥터유 제품의 ‘영양설계’ 컨셉이 건강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와 부합하므로 고객층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나스닥 고공행진에도 웃지 못한 비트코인…밈코인은 게임스탑 질주에 '나 홀로 상승' [Bit코인]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기후동행카드' 150만장 팔렸는데..."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
  • '8주' 만에 돌아온 KIA 이의리, 선두권 수성에 열쇠 될까 [프로야구 29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15:1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734,000
    • +0.5%
    • 이더리움
    • 5,333,000
    • -0.45%
    • 비트코인 캐시
    • 652,000
    • +0.23%
    • 리플
    • 732
    • +0.41%
    • 솔라나
    • 238,400
    • +2.89%
    • 에이다
    • 639
    • +0.47%
    • 이오스
    • 1,133
    • +1.07%
    • 트론
    • 154
    • +0.65%
    • 스텔라루멘
    • 151
    • +1.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150
    • +1.34%
    • 체인링크
    • 25,350
    • +0.12%
    • 샌드박스
    • 636
    • +2.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