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SNS 씨온, 내 주변에서 체크인하면 신발 한 켤레가 '공짜'

입력 2011-07-04 16: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발브랜드 슈마커 제휴소셜마케팅 실시

위치기반 SNS 씨온(SeeOn)은 국내 프리미엄 신발 멀티샵 슈마커와 제휴하여 7월 한달 간 위치기반 소셜마케팅을 진행 한다고 4일 밝혔다.

씨온과 슈마커가 진행하는 위치기반 소셜마케팅은 씨온 애플리케이션 상에서 전국 슈마커 직영매장을 씨온(체크인)하거나 SNS로 친구에게 슈마커 매장을 알리면 할인쿠폰과 교환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함께 매장을 자주 방문할 수 있는 사용자에게 실질적으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마케팅은 슈마커 직영 매장에서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열혈캡틴 30명에게 캔버스화 무료 교환권을 제공하며, 슈마커 매장 주변에서 씨온만 해도 5000원 할인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로 친구에게 날리면 100명에게 1만원 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시온 안병익 대표는 “프리미엄 신발브랜드인 슈마커와 국내 대표 체크인 서비스인 씨온이 제휴하게 된 것은 마케팅 측면에서도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매월 색다른 위치기반 이벤트를 슈마커와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치기반 SNS 씨온은 다운로드 55만을 기록, 인기 행진을 달리고 있으며 미스터피자, 버거킹, 카페베네,할리스커피, GS25, 도미노피자 등과 위치기반 제휴마케팅을 진행하였다. 씨온은 안드로이드마켓, T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서울 미세먼지 '나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489,000
    • -1.59%
    • 이더리움
    • 4,220,000
    • -3.96%
    • 비트코인 캐시
    • 812,000
    • -0.18%
    • 리플
    • 2,785
    • -2.93%
    • 솔라나
    • 183,500
    • -4.23%
    • 에이다
    • 548
    • -4.86%
    • 트론
    • 417
    • +0%
    • 스텔라루멘
    • 314
    • -3.9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10
    • -5.92%
    • 체인링크
    • 18,270
    • -5.09%
    • 샌드박스
    • 172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