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오버추어코리아, 검색광고 대행 계약 재연장

입력 2011-07-04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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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검색광고 전문업체 오버추어코리아는 포털 사이트 네이트를 운영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와 CPC(Cost per Click, 클릭당 과금) 검색광고 대행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발표했다.

오버추어코리아는 지난 2004년 SK커뮤니케이션즈와 검색광고 대행 계약을 처음 체결한 이후 지금까지 네이트의 광고 결과 부분 중 ‘스폰서링크’ 영역을 단독 운영해왔다.

오버추어코리아 비즈니스 개발 총괄 최두홍 전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서 검색광고 분야의 선도적인 위치를 공고히 하게 됐다”면서 “오버추어코리아는 본사의 글로벌 역량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만족과 광고주의 이익을 강화하는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컴즈 오영규 CBO(최고 비즈니스 책임자)는 “오버추어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SK커뮤니케이션즈는 강력한 검색광고 네트워크를 지속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각 사가 지닌 강점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사업을 전개해 광고사업의 효율성과 광고주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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