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서비스, 2011년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

입력 2011-06-22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08년에 이어 두번째…온라인 게임 산업 중 유일

▲왼쪽에서 두 번째 엔씨소프트서비스 김기용 부장
엔씨소프트서비스가 21일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 평가에서 2011년 우수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엔씨소프트서비스는 2009년 4월15일 설립된 엔씨소프트의 자회사로, 콜센터와 대면센터 등 전반적인 서비스 업무를 전담하는 곳이다.

KSQI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콜센터 등에 대한 품질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 한 것으로 평가항목으로는 통화연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능력, 종료 태도 등 다섯 가지로 나뉜다.

엔씨소프트는 2008년에 이어 올해에도 인증을 획득했으며 온라인 게임 산업 중 유일하게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대표이사
김택진, 박병무 (공동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1.24]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14]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시리아서 IS 추정 공격에 미군 등 3명 사망…트럼프 “매우 강력한 보복”
  • 지갑 닫아도 가심비엔 쓴다…홈쇼핑업계 고급화 '승부수'
  • 취업 문턱에 멈춰 선 2030…‘일하지 않는 청년’ 160만명 눈앞
  • 주담대 막히자 ‘마통’ 쏠림…5대은행 잔액 41조, 3년 만에 최대
  • 금융자산 10억 부자 47.6만명…유망 투자처로 '주식' 꼽아
  •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제지’ 논란에 “당사자에 사과, 매뉴얼 재정립할 것”
  • 하반기 서울 청약 경쟁률 평균 190대 1인데...청약통장 ‘탈주’는 한달새 3.7만명↑
  • 오늘의 상승종목

  • 12.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726,000
    • +0.13%
    • 이더리움
    • 4,656,000
    • +1.33%
    • 비트코인 캐시
    • 863,500
    • -0.92%
    • 리플
    • 3,020
    • +0.57%
    • 솔라나
    • 198,700
    • +0.51%
    • 에이다
    • 611
    • -0.16%
    • 트론
    • 408
    • +0%
    • 스텔라루멘
    • 35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410
    • +0.1%
    • 체인링크
    • 20,460
    • +0.59%
    • 샌드박스
    • 199
    • +1.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