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서비스, 2011년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

입력 2011-06-22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08년에 이어 두번째…온라인 게임 산업 중 유일

▲왼쪽에서 두 번째 엔씨소프트서비스 김기용 부장
엔씨소프트서비스가 21일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 평가에서 2011년 우수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엔씨소프트서비스는 2009년 4월15일 설립된 엔씨소프트의 자회사로, 콜센터와 대면센터 등 전반적인 서비스 업무를 전담하는 곳이다.

KSQI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콜센터 등에 대한 품질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 한 것으로 평가항목으로는 통화연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능력, 종료 태도 등 다섯 가지로 나뉜다.

엔씨소프트는 2008년에 이어 올해에도 인증을 획득했으며 온라인 게임 산업 중 유일하게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오늘부터 즉각 켠다…북한이 대북 확성기 방송을 싫어하는 이유 [해시태그]
  • 서울대병원 17일·의협 18일 휴진…“돈 밝히는 이기적 집단 치부 말라”
  • 전세사기에 홀로 맞서는 세입자…전세권 등기·청년 셀프 낙찰 '여전'
  • MBTI가 다르면 노는 방식도 다를까?…E와 I가 주말을 보내는 법 [Z탐사대]
  •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 국회 예산 협조부터 '난항' 전망
  • 카리나 시구 확정…롯데 자이언츠 경기도 관람
  • 1~4월 부가세 수입 40조 넘어 '역대 최대'…세수 펑크에 효자 등극
  • 엔비디아 시총 ‘3조 달러’ 쾌거에…젠슨 황 세계 10위 부자 ‘눈앞’
  • 오늘의 상승종목

  • 06.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653,000
    • -0.25%
    • 이더리움
    • 5,196,000
    • -0.17%
    • 비트코인 캐시
    • 658,500
    • -2.3%
    • 리플
    • 697
    • -0.57%
    • 솔라나
    • 224,000
    • -1.88%
    • 에이다
    • 623
    • +0.32%
    • 이오스
    • 995
    • -1.68%
    • 트론
    • 164
    • +2.5%
    • 스텔라루멘
    • 14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550
    • -2.15%
    • 체인링크
    • 22,500
    • -0.66%
    • 샌드박스
    • 587
    • -2.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