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테이션, 내비게이션 업계 우수콜센터 선정

입력 2011-04-19 14: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이스테이션은 ‘201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내비게이션 업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향상과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콜센터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느낀 서비스 품질을 평가, 지수화한 것이다.

이번 KSQI콜센터 평가는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서비스 전반을 기준으로 총 33개 산업, 203개 기업 콜센터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조사에서 90점 이상의 KSQI를 기록하는 기업은 ‘우수 콜센터’로 지정,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는다.

아이스테이션 콜센터는 네비게이션 부문에서 유일하게 서비스 품질지수 90점 이상을 기록해 이번 KSQI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다. 아이스테이션은 2010년부터 실시해 온 ‘아이스테이션 신고객만족정책’에 따라 체계적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개선노력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스테이션 고객만족정책은 콜센터, AS친절 응대교육강화를 비롯, 무상서비스 및 무상 교환기간 연장, 접수 후48시간 내 물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원스톱 AS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아이스테이션 제품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스테이션 서영수 사장은 “아이스테이션이 KSQI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것은 지난 1년여 간 꾸준히 진행해 온 신고객만족정책의 성과”라며 “지속적인 맞춤 교육과 서비스 표준을 개발,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IT기기 대표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그 커피 어디 거예요?"…Z세대도 홀린 고현정·최화정의 라이프스타일 [솔드아웃]
  • “나는 행복합니다~” 외치지만…야구팬들이 항상 화나있는 이유
  • 아브레우 "동해 심해 석유·가스 실존 요소 모두 갖춰…시추가 답"
  • MBTI가 다르면 노는 방식도 다를까?…E와 I가 주말을 보내는 법 [Z탐사대]
  • 가계 뺀 금융기관 대출, 증가폭 다시 확대…1900조 넘어
  • [송석주의 컷] 영화 ‘원더랜드’에 결여된 질문들
  • 비트코인, 비농업 부문 고용 지표 하루 앞두고 '움찔'…7만 달러서 횡보 [Bit코인]
  • 대한의사협회, 9일 ‘범 의료계 투쟁’ 선포 예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995,000
    • -1.12%
    • 이더리움
    • 5,207,000
    • -1.75%
    • 비트코인 캐시
    • 668,500
    • -6.11%
    • 리플
    • 699
    • -4.12%
    • 솔라나
    • 226,600
    • -4.75%
    • 에이다
    • 616
    • -9.14%
    • 이오스
    • 991
    • -10.56%
    • 트론
    • 161
    • +1.26%
    • 스텔라루멘
    • 138
    • -6.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950
    • -9.56%
    • 체인링크
    • 22,460
    • -7.65%
    • 샌드박스
    • 587
    • -1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