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리뉴얼 출시

입력 2011-04-12 07: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프라이트(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스프라이트’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된 ‘스프라이트’는 입안 가득 짜릿하게 느껴지는 톡 쏘는 탄산에 상큼한 레몬과 라임향의 상쾌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와 그린 컬러의 새로운 패키지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맛을 한층 더 배가 시켜준다.

특히, 표면이 오목하게 들어간 고유의 딤플 디자인에 세련된 그래픽의 심플한 라벨을 사용한 ‘스프라이트’ 패키지는 남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음료다운 트렌디함과 쿨한 느낌마저 보여주고 있다.

전 세계 사이다 시장의 세계 1위 브랜드인 ‘스프라이트’는 지난해 세계100대 브랜드(출처:인터브랜드) 중 61위에 올라 전 세계적 젊은 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음을 입증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주 타깃인 트렌디하고 세련된 젊은 층을 겨냥한 상상 이상의 소비자 마케팅활동을 통해 이번에 리뉴얼 된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한 자유’를 전달할 예정이다”며“세계 시장 1위 브랜드 명성을 활용해 국내에서도‘스프라이트’가 사이다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굳건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로나19 '진짜 끝'…내달부터 위기단계 경계→관심 하향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반감기’ 하루 앞둔 비트코인, 6만3000달러 ‘껑충’…나스닥과는 디커플링 [Bit코인]
  •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또 천만 노리는 ‘범죄도시4’,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단독 두산그룹, 3년 전 팔았던 알짜회사 ‘모트롤’ 재인수 추진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13:5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624,000
    • +0.59%
    • 이더리움
    • 4,398,000
    • -1.24%
    • 비트코인 캐시
    • 688,500
    • -1.43%
    • 리플
    • 718
    • -2.18%
    • 솔라나
    • 204,300
    • +2.56%
    • 에이다
    • 654
    • -1.65%
    • 이오스
    • 1,103
    • +1.47%
    • 트론
    • 158
    • -3.07%
    • 스텔라루멘
    • 161
    • +0.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000
    • -1.96%
    • 체인링크
    • 19,680
    • +0.72%
    • 샌드박스
    • 628
    • -1.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