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시네마3D TV’ 옥외 광고로 시장 공략

입력 2011-03-07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X 서울역사에 설치된 가로5미터, 세로 8.4미터의 초대형 'LG 시네마 3D' 배너광고(왼쪽)와 대형 라이트 박스(Light Box) 광고(오른쪽) (LG전자)
LG전자가 ‘시네마3D TV'의 옥외광고를 통해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전자는 7일 KTX서울역과 광명역사 내부에 가로 5미터, 세로 8.4미터의 초대형 배너광고 2개를 각각 내걸었다고 밝혔다. 배너 크기는 일반 승용차(2.3m X 5m) 약 4대를 합친 면적이다. 광고는 천정에 설치돼 역사 내에서 쉽게 눈에 띄도록 했다.

서울역과 동대구역에는 대형 승강장 출입구·환승통로 등 승객들이 이동하는 주요 길목에 대형 라이트 박스(Light Box) 광고를 설치했다.

이번 광고물은 ‘모든 화면이 3D’라는 주제로 FPR(필름 패턴 편광안경 방식)기술을 적용한 ‘시네마 3D 노트북'과 '시네마 3D 모니터' 선전을 포함한다.

LG전자는 이번 주 서울역과 광화문을 비롯한 서울 도심과 주요 지점 등 9곳에 설치된 대형 LED전광판을 통해 60초 분량의 홍보 영상물도 내보낼 예정이다.

이태권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 상무는 “이번 광고는 ‘시네마3D TV’를 눈이 편안한 3D TV로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각인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시네마 3D TV가 올해 히트제품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해 국내TV 판매의 양적·질적 성장을 견인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조주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155,000
    • -0.67%
    • 이더리움
    • 4,259,000
    • -2.43%
    • 비트코인 캐시
    • 825,500
    • +1.73%
    • 리플
    • 2,803
    • -2.13%
    • 솔라나
    • 184,000
    • -3%
    • 에이다
    • 555
    • -3.48%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15
    • -4.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650
    • -2.91%
    • 체인링크
    • 18,450
    • -3.76%
    • 샌드박스
    • 175
    • -2.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