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창립44주년 기념 고객사은행사' 실시

입력 2011-01-19 14: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외환은행은 이달 말까지 창립기념 고객 사은행사인 'KEB Better U 2011'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KEB Better U 2011'은 외환은행 창립(1967년 1월30일) 제44주년을 맞이해 고객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2011년에는 고객가치증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미로 진행되는 창립기념 행사이다.

이번 창립기념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한 축하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창립기념 사은품 음악CD 증정 △창립기념 장미친절의 날 행사(금박 책갈피증정)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한 축하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는 외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창립기념 축하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1등 ‘순금골드바 10돈’을 비롯하여 총 1967명의 고객에게 당첨 상품을 지급하게 된다.

특히 행사참여 고객 중 생일이 1967년 1월 30일인 고객 중 선착순 200명을 별도로 선정해 ‘생일상’으로 아이스크림 케잌 Gifticon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창립기념 사은품 음악CD증정' 행사는 25일부터 진행되며, 외환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KEB나눔예금을 가입해 주신 고객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제작한 창립기념 음악CD를 선물할 예정이다.

CD에는 팝과 클래식 등 히트곡 16곡을 수록해 KEB나눔예금을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또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미친절의 날 행사'는 28일 전국 영업점 방문 고객을 대상을 진행되는 행사로, 행사당일 방문고객들에게 ‘금박 책갈피’와 영업점에서 정성껏 준비한 떡, 차 등을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외환은행의 창립 44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개인마케팅부 관계자는 “창립 이후 고객과 함께 동반 성장해 온 외환은행의 최고의 가치는 항상 고객이었고,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변함없는 성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히며 “지속적인 고객 중심의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호남 반도체 시대’ 열린다…삼성·SK 500조 초대형 투자 추진
  • 코스피, 하루 만에 9100서 8200선 털썩⋯12%대↓ 삼전ㆍSK하닉 시총 520조 증발
  • 숙박비 무서워 못 떠난다…올여름 휴가 '짧고 가까운 곳으로' [데이터클립]
  • 단독 성수동 재개발 예정지 '땅 꺼짐'⋯주민들 "또 무너질까 불안"
  • HBM 부족해도 못 산다…AI 빅테크 '메모리 확보 전쟁'
  • “교섭은 계속, 파업 철회는 없다”…카카오 5개 노조, 2차 파업 초읽기
  • "이렇게 웃긴 그룹이었어?"⋯아이돌 웹예능 릴레이, 왜? [엔터로그]
  • 일본 엔화, 39년 내 최저치 근접…미·일 재무수장 긴급협의
  • 오늘의 상승종목

  • 06.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200,000
    • -2.61%
    • 이더리움
    • 2,495,000
    • -5.24%
    • 비트코인 캐시
    • 285,600
    • -5.31%
    • 리플
    • 1,664
    • -2.69%
    • 솔라나
    • 103,900
    • -6.73%
    • 에이다
    • 230
    • -5.35%
    • 트론
    • 499
    • +0.2%
    • 스텔라루멘
    • 292
    • -8.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17,030
    • -4.54%
    • 체인링크
    • 11,420
    • -5.15%
    • 샌드박스
    • 78.44
    • -7.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