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업계 최초로 체험정보와 제품구매 등이 가능한 노트북 전용 소셜 커머스 ‘엑스토트 소셜스팟’을 개설했다.
소셜커머스는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전자 상거래로 제품에 대한 정보, 리뷰, 고객평가 등을 모두 개방한다는 점에서 SNS 사용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사이트는 기업이 제품 정보나 이벤트를 고객에게 일방적으로 전달하던 기존 방식과 달리 소비자간 생성된 객관적인 정보를 그대로 제공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노트북 엑스노트를 3D, 고성능, 스타일, 실속형, 신제품 등 5 가지로 세분화해 이용자가 원하는 노트북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LG전자는 사이트 활성화를 위해 오는 4월 7일까지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로 엑스노트를 소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 100명에게 노트북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