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비데 100만 시대 열었다

입력 2010-10-11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룰루비데 판매 10년 만에 관리 고객 수 100만 돌파

웅진코웨이가 비데 판매 10년 만에 자사 비데관리 고객(렌탈+멤버쉽)이 100만을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2000년 비데 렌탈과 판매를 시작한 이래 연평균 20% 이상의 성장을 지속하며 국내 비데 시장을 이끌어 왔다.

특히 2002년 욕실 전문 브랜드인 ‘룰루’를 런칭하고 국내 최초 비데 공중파 광고를 온에어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는데 성공했고 그에 따라 판매량도 급증했다.

또 업계 최초로 비데 렌탈 서비스를 도입해 노즐 팁ㆍ필터 교체 및 세정 등 주기적인 코디 방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도 향상 및 로열티 확보에 성공적이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 회사는 지난 10년 간 개발된 비데 모델 수만 20 여 가지, 급변하는 트렌드 및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듯 MP3 비데, 메모리 비데, 유아용 비데, 도기살균 비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고 제품 판매를 넘어 밝고 건강한 욕실 문화를 창조해 냈다.

비데 연구개발에 투입된 연구원 수도 70여 명에 달한다. 그 결과, 전 제품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3년 연속 에너지 위너상 수상, 국내 비데 최초 살균마크 인증, 세계적 디자인 어워드 수상 등 성과를 이뤄냈다.


대표이사
서장원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2]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9]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12:3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647,000
    • -1.2%
    • 이더리움
    • 4,217,000
    • -4.09%
    • 비트코인 캐시
    • 814,000
    • +0.06%
    • 리플
    • 2,765
    • -3.86%
    • 솔라나
    • 183,800
    • -4.37%
    • 에이다
    • 544
    • -5.06%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16
    • -3.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990
    • -6.17%
    • 체인링크
    • 18,140
    • -5.32%
    • 샌드박스
    • 170
    • -6.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