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新모델로 천정명 내세워

입력 2010-08-09 14: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8일부터 공중파·케이블TV 통해 반복적 리듬 이용한 광고 선보여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가 천정명을 간판으로 내세워 8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TV를 통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 '우리가 사랑하는 스테이크하우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업그레이드 된 '빕스'의 이미지를 재미있는 스토리와 중독성이 강한 반복적인 리듬을 이용해 잘 전달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빕스 관계자는 “천정명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미소와 매력이 새롭게 변신할 빕스의 이미지와 일치해 광고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천정명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스테이크하우스 빕스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429,000
    • -1.65%
    • 이더리움
    • 4,222,000
    • -4.22%
    • 비트코인 캐시
    • 815,500
    • +0.49%
    • 리플
    • 2,778
    • -3.21%
    • 솔라나
    • 183,800
    • -4.32%
    • 에이다
    • 547
    • -4.87%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13
    • -4.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30
    • -5.34%
    • 체인링크
    • 18,250
    • -5.19%
    • 샌드박스
    • 172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