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을 맞아 외식·유통업계가 여름 이벤트로 고객의 시선을 끌고 있다.
로티보이는 문화이벤트로 ‘로티보이가 사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티보이에서 가장 사랑하는 여름음료와 이유를 로티보이 홈페이지(www.rotiboykorea.com)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여행에세이 <작가가 사랑한 도시>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7월 25일까지 가능하다.
‘크림치즈보이와 사랑에 빠지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로티보이 전국매장에서 크림치즈보이 포함 번(Bun) 3개 이상 구매고객에게 스킨79 마스크팩을 증정하며 홈페이지에 크림치즈보이 사진을 찍어 올리면 총 130명(1매 2인)에게 추첨을 통해 7월 29일 개봉예정인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액션블록버스터 영화 <솔트> 예매권을 증정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여름 세트메뉴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www.tgif.co.kr)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해 ‘여름 세트 메뉴에서 먹을 수 없는 메뉴는?’ 에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7월 31일까지 입력하면 오션월드 이용권 4장(5명) 및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50명) 등 경품을 지급한다.
던킨 도너츠는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물놀이 아이템인 튜브를 2,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카페베네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뉴칼레도니아 여행권과 테딘 워터파크가 걸려 있는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편의점 GS25는 대명리조트와 함께 아쿠아 월드·오션월드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아찔한 여름, 시원하게 날리자’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GS샵(www.gssshop.com)은 오는 31일까지 ‘하루 3번 쿨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4371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등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