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7 Heart Service' 선포식

입력 2010-07-07 15: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7대 고객접점에서 차별화된 감성서비스 제공

현대해상은 7일 서태창 대표이사와 7대 고객접점의 대표자가 참석한 가운데 광화문 본사에서 '7 Heart Service' 선포식을 열고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다짐했다.

7 Heart Service는 고객과 접촉하는 채널을 긴급출동, 하이플래너, 콜센터, 현장출동, 장기보상, 자동차보상, 창구 등 7개 접점을 각 서비스의 특성에 맞는 고유의 색상을 부여하고 서비스 세부지침을 정의한 현대해상의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이다.

서비스 분류와 고유색상, 서비스 지침은 VOC를 통해 접수된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분석해 선정했으며 현대해상은 고객칭찬에서 발굴한 우수사례를 기준으로 전체 서비스 수준을 업그레이드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감성적, 정서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해상 CCO 이성재 상무는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고 좋아하는 서비스를 찾아내 전체 서비스를 그 수준으로 맞추는 것이 서비스 업그레이드의 시작"이라며 "7 Heart Service를 통해 각 고객접점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차원 높은 정서적, 감성적인 서비스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선포식은 7개 접점 직원 대표들이 7 Heart Service 선언문을 낭독하고, 미완성인 대형 7 Heart 조형물에 Heart 모양의 낭독문을 직접 부착해 완성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조형물 완성에 앞서 서태창 대표이사가 7대 접점 대표직원들에게 일일이 7 Heart Service 배지를 달아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현대해상은 선포식 이후 접점직원 전원이 7 Heart Service를 다짐하는 서약서를 작성하고 매월 발송되는 7 Heart Service Letter와 인트라넷에 별도로 운영되는 7 Heart Service 게시판을 통해 서비스 우수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서비스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전사적인 7 Heart Service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61,000
    • +0.42%
    • 이더리움
    • 4,594,000
    • +0.99%
    • 비트코인 캐시
    • 879,500
    • +0.29%
    • 리플
    • 3,051
    • +0.36%
    • 솔라나
    • 198,700
    • +0.3%
    • 에이다
    • 628
    • +1.45%
    • 트론
    • 429
    • -0.46%
    • 스텔라루멘
    • 355
    • -1.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00
    • -0.86%
    • 체인링크
    • 20,500
    • -1.82%
    • 샌드박스
    • 209
    • -3.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