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미에로뷰티엔180' 출시 3개월만에 100만병 판매

입력 2010-07-05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약품은 뷰티음료를 컨셉으로 한 '미에로뷰티엔180(miero BeautyN 180)'이 출시 3개월 만에 1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3월29일 전국 유통이 시작됐던 미에로뷰티엔180은 지난달 28일 현재 100만병이 팔린 것으로 집계 됐다. 이 같은 추세라면 올해 내 250만병 이상의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약품은 이러한 인기의 원인을 최근 이너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과 먹거리의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웰빙족 증가, 미에로뷰티엔180의 특화된 컨셉 등에 있다고 분석했다.

미에로뷰티엔180에는 편안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 성분이 180㎖ 한 병에 370mg이 함유돼 있어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 성분은 일본 등 해외에서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소재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다양한 음용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제품에 함유된 성분 특징과 상쾌하고 깔끔한 맛, 세련된 용기 디자인 등 여성들이 원하는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이 많은 사랑을 받게 된 이유인 것 같다”며 “이번 100만병 판매 돌파를 발판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음료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이상준
이사구성
이사 4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0.15] 분기보고서 (2025.08)
[2025.09.29] 투자판단관련주요경영사항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596,000
    • +2.42%
    • 이더리움
    • 4,667,000
    • +2.75%
    • 비트코인 캐시
    • 884,000
    • +2.2%
    • 리플
    • 3,108
    • +2.17%
    • 솔라나
    • 205,800
    • +3.89%
    • 에이다
    • 641
    • +3.39%
    • 트론
    • 425
    • -0.23%
    • 스텔라루멘
    • 362
    • +0.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30
    • +0.5%
    • 체인링크
    • 20,690
    • +0.39%
    • 샌드박스
    • 214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