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발효 흑마늘 삼' 출시

입력 2010-06-30 09: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는 남해산 흑마늘과 유산균 발효홍삼이 들어 있는 '발효 흑마늘 삼'을 7월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발효 흑마늘 蔘’은 유산균 발효유 선도기업인 한국야쿠르트의 41년간 축적된 발효과학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생마늘을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숙성, 발효시켜 만든 흑마늘과 유산균으로 7일간 배양시킨 발효홍삼이 들어 있다.

흑마늘은 생마늘 특유의 맵고 자극적인 맛이 없어지지만 마늘 본래의 기능은 유지되며 유산균 발효홍삼은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 흑마늘과 발효홍삼은 원활한 혈액 순환과 스테미너 증진에 도움을 준다.

‘발효 흑마늘 蔘’은 흑마늘에 발효홈삼 농축액을 첨가해 건강하고 깊은 맛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색소, 방부제, 설탕, 합성착향료, 안정제 등을 빼고 천연원료만을 사용한 무첨가 제품이다.

특히 일반 흑마늘 음료가 훼손되기 쉬운 파우치 용기에 70~80㎖의 용량이 담겨 있는 반면, ‘발효 흑마늘 蔘’은 고급스럽게 디자인 된 PET 용기에 100㎖의 용량이 담겨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우리 남편 氣 살리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하며 홈페이지에(www.yakult.co.kr)에 시음 신청 덧글을 남긴 4100명에게 5일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야쿠르트 이정렬 마케팅팀장은 “우리 조상들은 이미 김치, 청국장 등 발효식품을 통해 건강을 지켜왔다”며, “발효과학으로 담아낸 ‘발효 흑마늘 蔘’을 연간 2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려 흑마늘 시장의 Top 브랜드로 육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000,000
    • +0.81%
    • 이더리움
    • 4,255,000
    • -2.52%
    • 비트코인 캐시
    • 807,500
    • -0.8%
    • 리플
    • 2,789
    • -1.76%
    • 솔라나
    • 184,500
    • -2.43%
    • 에이다
    • 543
    • -3.72%
    • 트론
    • 413
    • -0.72%
    • 스텔라루멘
    • 316
    • -2.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030
    • -4.3%
    • 체인링크
    • 18,320
    • -2.91%
    • 샌드박스
    • 171
    • -3.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