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입력 2010-04-12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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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19일~5월7일 전국 14개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선보인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봄맞이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오는 4월19일부터 5월7일까지 3주간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겨울철 주행으로 인한 차체 부식 및 손상 점검과 봄철 잦은 황사 대비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수도권내 8개 지역과 수도권외 6개 지역을 포함해 전국 14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엔진오일과 타이밍 벨트, 냉각팬 등 엔진부문과 타이어 점검 및 브레이크 시스템 점검, 전기전자장치 및 각종 장치 기능 점검 등을 포함해 총 18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에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일반 부품 및 차량 액세서리 구입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봄철 자주 발생하는 황사로 인해 에어컨필터를 교체해야 되는 점을 감안해 에어컨 관련부품을 20% 할인해주는 특별혜택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 한해서 고급 레인코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에는 사전예약을 통해 대기시간을 단축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봄철 차량 관리는 차량 노후화를 방지하기 위한 필수 요소다"라며 "화창한 봄을 맞이해 고객들이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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