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휠라, 자녀보호 캠페인 전개

입력 2009-12-07 15: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와 휠라코리아는 내년 2월 말까지 3개월간 전국 400여 개 휠라(FILA)매장에서 ‘SHOW와 함께하는 FILA 세이프가드(Safeguard)’캠페인을 공동으로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으로 아동 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아이들이 실제 위험 상황에 처했을 때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휠라 초등학생 가방세트를 구매하고 SHOW에 신규 가입하면 삼성 애니콜 보디가드폰(SPH-W7100)과 휴대폰 케이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3000명에게는 보디가드폰에 FILA로고가 제작된 휴대폰이 제공된다. 대상은 만 12세 이하 아동이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8000명에게는 1만2500원 상당 ‘SHOW 아이러브요금’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준다.

또 아이러브 요금제 가입자는 자녀 위치를 부모 휴대폰으로 전송해 실시간으로 자녀보호가 가능한‘SHOW아이서치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

KT 개인고객전략본부장 양현미 전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자녀를 보호하는 유익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녀보호와 관련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자녀지킴이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김영섭
이사구성
이사 10명 / 사외이사 8명
최근공시
[2025.12.02]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약식)
[2025.11.27] 투자설명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77,000
    • -1.23%
    • 이더리움
    • 4,540,000
    • -3.01%
    • 비트코인 캐시
    • 873,500
    • +1.16%
    • 리플
    • 3,035
    • -2.44%
    • 솔라나
    • 198,400
    • -1.93%
    • 에이다
    • 620
    • -3.13%
    • 트론
    • 433
    • +1.41%
    • 스텔라루멘
    • 359
    • -3.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50
    • -2.35%
    • 체인링크
    • 20,680
    • -1.43%
    • 샌드박스
    • 213
    • -2.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