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카드가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NH pay’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카드생활의 다음‘페이’지, ‘NH pay’지”라는 키 메시지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NH농협카드의 결제 생활이 NH pay를 통해 더 큰 편의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다.
또 같은 카드라도 NH pay를 함께 이용할 때 추가 적립 등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제, 카드에 페이 혜택을 더해, 같은 카드도 더 큰 혜택으로”라는 메시지를 풀어냈다.
NH농협카드는 신규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월 말까지 ‘매일매일 NH p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 후 이벤트 기간 동안 NH pay로 1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한 2105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달 14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같은 카드, 다른 세계’ 영상에 ‘좋아요’와 감상평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교촌치킨 허니콤보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신규 광고 영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모델 변우석의 매력을 한껏 담아 NH pay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카드생활의 다음 페이지를 여는 혁신적인 NH pay의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