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호텔 등 출장 관련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비즈플레이(bzp) 출장 컨시어지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출장 경비 처리 및 정산 경험이 풍부한 비즈플레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출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복잡한 예약, 지출관리, 정산 절차를 간편하게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전담 매니저가 항공·숙박 예약을 1:1로 지원해 편리한 출장 준비를 돕고 긴급 발권, 일정 변경 등 갑작스러운 상황에도 대응 가능한 24시간 고객지원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별도의 계약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우리카드 기업 홈페이지 '비즈플레이(bzp) 출장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접수 후 전담 매니저가 배정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출장 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복잡한 출장 절차를 간소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