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력 교정 전문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12월 8일부터 21일까지 단 2주 동안 콘택트렌즈를 최대 69% 할인하는 프로모션 다빛데이를 진행한다.
다빛데이는 다비치안경에서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지난 9월에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인기 제품인 ▲알콘 토탈원 워터렌즈 ▲쿠퍼비전 클래리티 원데이 ▲쿠퍼비전 마이데이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맥스 ▲바슈롬 레이셀 등 다양한 콘택트렌즈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러 글로벌 브랜드의 콘택트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행사 상품에 따라 추가 증정품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아큐브의 경우 행사 제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콘택트렌즈는 다비치안경에서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인식을 확대하기 위해 정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상시로 콘택트렌즈 최저가에 도전하고 있지만 다빛데이 기간에는 특별 증정품과 추가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구매 바란다”라고 전했다.
다비치안경은 국내 최대 안경체인 브랜드로서 전국 310여 개 매장에서 전문적인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딱 맞는 EYE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객 서비스를 인정받아 14년 연속 고객 사랑 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