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웰핀(대표, 안중혁)은 올해 10월 출시한 신제품 가열식 가습기 '더퓨어 맥스'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올해 가장 많이 판매된 가습기 제품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와디즈에 따르면, '더퓨어 맥스'는 10월 신제품 출시 일주일 만에 총 1억 3천만 원의 펀딩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고 동일 시즌 경쟁사 대기업 가습기 제품보다 20% 이상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가열식 가습기로 선정됐다.
브랜드 담당자는 "작년 처음 출시한 '더퓨어1'의 리뷰와 고객 피드백을 분석하여 기존의 단점을 보완한 신제품을 출시하였고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1만 대 판매를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웰핀 '더퓨어 맥스' 가습기는 올해 11월 기준 네이버쇼핑 아기가습기 1위, 쿠팡 모바일 라이브 완판 등 판매를 확대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백화점 더현대에도 입점했다.
제품은 아기의 안전에 가장 중점을 두고 설계된 제품으로, 가열식 가습기의 단점인 물폭발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비행기 창문에 쓰이는 압력 조절 설계인 브리딩홀을 도입하였고 해당 설계로 ‘안전한 가습기에 대한 열과 압력 조절 제품 설계’라는 주제로 특허출원도 완료됐다.
브랜드는 국가 인증 검사 기관인 LTA를 통해 17시간 연속 가습 테스트 인증, 25DB 작동 국내 최저수준 소음 테스트 인증까지 마무리하여 전보다 훨씬 발전된 제품 성능을 완성했다.
웰핀은 1만 대 완판을 기념하여 네이버 웰핀 공식 사이트를 통해 N포인트 증정 및 추가 할인등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제품은 웰핀 공식 홈페이지, 웰핀 공식 스마트 스토어, 더 현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