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송도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윈덤 그랜드 부산'이 연말을 앞두고 '얼리 블랙 위크(Early Black Week)'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11월 10일 오후 2시부터 14일 오후 2시까지 5일간 진행된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예약을 통해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적용 객실은 디럭스와 프리미엄 타입으로, 객실 할인 또는 조식 포함 특가 상품 중 선택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11월 10일부터 2026년 4월 30일까지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송도 해변 일대는 최근 부산 관광 이동축이 동부산 중심에서 서부산권으로 이동하는 지점에서 주목받는 곳이다. 해운대 중심 '과밀 관광'이 피로감을 드러낼수록, 도심 접근성과 장기 투숙 친화성을 겸한 서부산 해변벨트의 존재감은 커지고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특히 객실 안에서 바라보는 일출로 유명하다. 프리미엄 객실 창 너머, 바다 위로 붉은 조도가 퍼지며 수평선을 천천히 황금빛으로 물들이는 장면은 ‘일출 맛집’이라는 별칭을 만든 원천이었다. 한 장면이 엽서처럼 꽂히는 순간이라는 표현도 나온다.
호텔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보다 앞서 연말과 내년 초 여행을 계획하려는 고객 수요를 겨냥한 것”이라며 “온화한 겨울을 맞는 부산에서 가족·연인과 여유로운 해안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예약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에서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