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카드, 출시 5개월만에 회원 50만명 돌파

입력 2009-09-02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푸드빌은 통합멤버십 '패밀리포인트' 카드가 출시 5개월만에 회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패밀리포인트(Family Point) 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CJ푸드빌의 아홉개 브랜드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에서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카드로 지난 3월 출시됐다.

포인트는 브랜드에 따라 사용 금액의 '5% 적립' 또는 '10% 할인+0.5% 추가 적립'되며, 500포인트(1포인트=1원 가치)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객 서비스 확대 차원에서 기존의 브랜드별 멤버십 카드의 포인트 또는 누적식사금액을 패밀리포인트의 포인트로 전환해 주는 서비스를 내년 8월까지 진행한다. 패밀리포인트 홈페이지(www.familypoint.co.kr)나 각 브랜드별 매장에 방문하여 전환하면 된다.

새롭게 바뀌는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패밀리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패밀리포인트 카드 TV광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TV 광고를 본인의 블로그, 미니홈피, 카페 등에 스크랩한 후 감상평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패밀리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대표이사
손경식, 김홍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2025.11.20] 타인에대한채무보증결정(자회사의 주요경영사항)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02,000
    • +1.6%
    • 이더리움
    • 4,663,000
    • +2.24%
    • 비트코인 캐시
    • 897,000
    • +2.28%
    • 리플
    • 3,132
    • +3.13%
    • 솔라나
    • 201,800
    • +1.61%
    • 에이다
    • 648
    • +3.51%
    • 트론
    • 427
    • -0.47%
    • 스텔라루멘
    • 364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60
    • -0.78%
    • 체인링크
    • 21,080
    • +0.48%
    • 샌드박스
    • 214
    • -1.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