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도시락•보온병 최대 50% 1만원대 다수
손목시계부터 방석, 무릎담요, 핫팩까지 혜택가

이마트가 13일 시행하는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앞두고 3일부터 12일까지 수험생 응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표 인기상품인 초콜릿·캔디·젤리 등 10개 브랜드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페레로 로쉐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다.
특히 보온도시락·보온병 등 시험 당일 필수 준비물도 최대 50% 할인한다. 이마트 단독 기획 락앤락 텀블러는 1만1900원부터 판매하며, 써모스 도시락·텀블러 역시 포인트 적립 시 대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날로그 손목시계, 사인펜·연필 등 문구류와 산리오 방석·무릎담요, 핫팩 제품도 행사가로 마련했다.
편의점 이마트24는 11월 한 달간 서울대 기술지주 자회사와 협업한 ‘약콩두유 빵 시리즈’ 6종을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하며, 제품마다 행운부적 스티커를 동봉했다.
이마트는 빼빼로데이(11월 11일)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롯데 빼빼로 구매 시 조건 충족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고,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최대 30% 할인한다. 해태 포키 구매 시에도 일정 금액 이상 결제 고객에게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 니즈에 맞춘 시즌 행사 운영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