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가 'MZ세대 대표 핫플' 성수동에서 사상 첫 자일리톨 팝업스토어를 내달 중순까지 운영한다.
롯데웰푸드는 11월 14일까지 서울 성수동(성동구 서울숲2길 43)에서 자일리톨 팝업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자일리톨 브랜드 역사상 첫 팝업스토어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진행된다.
야외 라운지와 2층 규모 건물로 조성된 팝업 공간에는 체험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해 방문객들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한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야외라운지는 자일리톨의 주원료인 자작나무로 꾸미고 구강 건강 제품 및 브랜드 굿즈 편집샵과 자일리톨 시식 체험 이벤트 공간도 마련됐다.
팝업 내부에서는 카페도 운영한다. 이 곳에서는 △자일리톨 애플티 소다 △자일리톨 라임 에이드 △자일리톨 히비스커스 에이드 등 자일리톨 원료를 활용한 특색있는 음료도 판매한다.
2층은 구강검진 공간, 게임존, 라운지 등으로 구성됐다. 방문객들은 대한치과의사협회 100주년 소식과 치과 진료 취약지역 및 단체를 찾아 봉사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 프로그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구강검진 공간에서는 치과의사로부터 무료 구강검진과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전 공간에서는 스탬프를 모으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3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은 방문객에게는 자일리톨 틴케이스를 직접 꾸밀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