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앤락은 말레이시아 최대 다단계 마케팅(MLM) 기업인 코스웨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코스웨이는 26일 창립 46주년 행사에서 향후 비전과 신제품 라인업, 글로벌 파트너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락앤락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으로 행사에 참석해 코스웨이와 MOU를 체결했다. 또 다양한 밀폐용기와 베버리지 제품군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락앤락은 이번 MOU를 통해 말레이시아 내 유통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코스웨이의 모그룹인 버자야그룹과의 B2B(기업간 거래) 협력 방안도 모색한다.
락앤락 김영일 본부장은 "말레이시아 코스웨이 스토어 내 주요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른 대형 유통사 입점도 준비하고 있다”며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락앤락은 중국, 베트남, 인도, 미국 등 전 세계 7개국에 해외 법인을 운영하며 120개국에 주요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말레이시아를 비롯해 유럽, 중남미 등의 신규 시장을 개척하고, 기존 시장의 제품 다변화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