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멀티웨이(대표이사 인도겸)가 운영하는 배달 전문 브랜드 돼지게티가 시장의 이목을 끌고 있다. 코로나 시기 단 2년 만에 전국 250개 매장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룬 돼지게티는 이번에 ‘면막창’이라는 이색 메뉴를 출시했다.
면막창은 돼지게티의 시그니처 메뉴인 국물 스파게티와 막창을 결합한 독창적인 콘셉트로, 막창을 면처럼 길게 뽑아 파스타와 즐길 수 있도록 한 메뉴다. 불고기맛, 불맛, 오징어먹물 등 다양한 풍미를 담아 고객층을 확대하고 시각적인 즐거움과 새로운 식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 돼지게티의 핵심 경쟁력인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배달 외식업계에 없던 새로운 메뉴 경험을 선사한다.
기업 관계자는 "이번 면막창 출시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와 가맹점 수익성을 동시에 강화하고 외식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인도겸 대표는 “배달 시장에서의 성공은 단순히 메뉴 하나로 끝나지 않는다. 우리는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혁신을 멈추지 않는다”라며, “이번 면막창 출시 역시 돼지게티의 성장 여정을 이어가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멀티웨이는 돼지게티 외에도 한식 요리주점 ‘안주가’, 김치찜 전문점 ‘김치로 우주정복’, 피자 브랜드 ‘냠냠피자’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외식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브랜드 간 연계를 통해 외식 콘텐츠 플랫폼화를 추진하고 팝업스토어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