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산이SNS)
가수 산이가 결혼 3년 만에 아빠가 된다.
13일 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밍아웃! 이름은 째째에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느새 발매 15주년을 맞은 산이의 첫 앨범 커버와 이를 축하하는 아내의 선물이 담겼다. 산이는 “나도 몰랐는데 아내가 오늘이 15주년이라고 하더라”라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선물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아내의 임신을 알리는 초음파 사진이 함께 공개된 것. 산이는 “건강히 볼 수 있게 아내와 째째(태명) 응원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이에 팬들은 물론 동료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노브레인의 이성우는 “산이 축하한다”라고 축하했고 래퍼 행주도 “형, 축하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가수 타이미, 유튜버 제이캅 등도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산이는 1985년생으로 2008년 가수 버벌진트 앨범 ‘누명’을 피처링하며 데뷔했다. 이후 2010년 첫 앨범 ‘Everybody Ready?’를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섰다.
지난 2022년에는 2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하며 큰 축하를 받았다. 하지만 지난해 행인 폭행 혐의로 물의를 일으켰으며 지난 3월에는 자신이 운영하는 소속사의 아티스트로부터 공동주거침입 및 공동재물은닉 등으로 피소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