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H-스타일리스트’와 손잡고 넥쏘 SNS 콘텐츠 공개

입력 2025-09-12 08: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자동차가 11일 현대차 SNS 앰배서더 ‘H-스타일리스트’의 넥쏘 SNS 콘텐츠를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가 11일 현대차 SNS 앰배서더 ‘H-스타일리스트’의 넥쏘 SNS 콘텐츠를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차세대 수소전기차 ‘넥쏘’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SNS 앰배서더들과 손을 잡았다.

현대차는 11일 공식 SNS 앰배서더인 ‘H-스타일리스트’가 제작한 넥쏘 홍보 콘텐츠를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차는 2018년부터 패션·뷰티·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를 ‘H-스타일리스트’로 위촉해 왔다. 이들은 현대차와 협업해 개성 있는 시각으로 브랜드의 매력을 전하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넥쏘의 친환경성과 차별화된 상품성을 주제로 제작됐다. 인스타그램 이미지와 짧은 영상 형태의 숏폼을 포함해 총 30개 작품이 제작됐으며, 친환경차로서 넥쏘가 가진 가치와 미래 모빌리티로서의 가능성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현대차는 공개된 콘텐츠 가운데 고객 투표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투표는 1차와 2차에 걸쳐 진행되며 참여 방법 등 세부 내용은 현대차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우수작은 서울 명동 일대 대형 옥외 광고로 게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새로운 방식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넥쏘가 지닌 친환경 가치와 매력을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흥미롭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정의선, 이동석, 무뇨스 바르셀로 호세 안토니오(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12명 / 사외이사 7명
최근공시
[2025.12.01]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2.01]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09:0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179,000
    • +1.2%
    • 이더리움
    • 4,576,000
    • +0.64%
    • 비트코인 캐시
    • 896,000
    • +2.22%
    • 리플
    • 3,060
    • +0.66%
    • 솔라나
    • 197,500
    • -0.2%
    • 에이다
    • 623
    • +0.48%
    • 트론
    • 430
    • +0.23%
    • 스텔라루멘
    • 356
    • -0.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70
    • -0.89%
    • 체인링크
    • 20,420
    • -2.2%
    • 샌드박스
    • 208
    • -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