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닭가슴살 및 간편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을 운영하는 푸드나무(대표 김도형)는 신제품 냉동 도시락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무리 없이 실천할 수 있는 식습관을 제안하고자 개발됐다. 단기 유행을 따르는 식단이 아니라 일상에서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는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에 초점을 맞췄으며 최소한의 가공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균형 잡힌 영양 조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출시된 제품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곡물과 채소를 활용한 ‘클린 라인’ 2종은 담백한 맛에 참기름의 고소한 풍미를 더 한 ▲모둠 버섯 ▲단호박 슬라이스 메뉴로 구성되며 단백질 토핑에 저당 토마토 고추장 소스를 더한 ‘밸런스 라인’ 3종은 ▲닭가슴살 ▲오리 ▲불고기 등으로 맛과 포만감을 동시에 잡았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나며 자연에 가까운 원료를 활용한 제조 방식, 비빔밥 감성의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 다섯 가지 메뉴의 다양한 선택지가 어우러져 건강과 맛, 편리함을 모두 충족시킨다. 또한, 전 제품에 종이 용기를 적용해 환경까지 고려해 ‘착한 소비’의 가치를 실현한 점도 눈길을 끈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이번 냉동 도시락은 맛있고 간편하게 지속할 수 있는 식사 습관을 돕는 데 중점을 뒀다”라며, “좋은 원료로 만든 균형 잡힌 한 끼를 통해 활력 있는 일상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대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