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데이식스(DAY6)가 타이틀곡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데이식스는 다음 달 5일 새 정규 앨범 '더 데케이드(The DECAD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데이식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신곡 '인사이드 아웃' 뮤직비디오 티저를 처음으로 선보여 팬들의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청혼하는 그림으로 시작한 영상은 역동적인 화면 전환과 속도감이 느껴지는 연출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꽃다발을 들고 서있는 원필, 고민에 빠진 듯한 영케이와 도운, 실험실 마네킹을 쳐다보고 있는 성진 등 베일에 감춰진 스토리로 완편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특히 신곡은 앞서 '데이식스 포스 풀 앨범 [ 더 데케이드] 트랙 프리뷰 필름(DAY6 4th Full Album <The DECADE> Track Preview Film)'을 통해 일부 공개된 강렬한 사운드와는 대비되는 간결하면서도 빈티지한 멜로디가 실렸다.
데이식스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귀환을 알린다. 신보는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인사이드 아웃'을 포함해 '해야 뜨지 말아 줘', '디스코 데이(Disco Day)', '마이 웨이(My Way)', '별들 앞에서', '테이크 올 마이 하트(Take All My Heart)',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까지 총 10트랙이 수록된다.
새 앨범 발매를 앞둔 이달 30일~31일에는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데이식스 텐스 애니버서리 투어 [ 더 데케이드 ](DAY6 10th Anniversary Tour < The DECADE >)'의 포문을 연다. 국내 밴드 사상 첫 단독 입성을 기록하는 이번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은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데이식스의 정규 4집 '더 데케이드'는 다음 달 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