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는 매장 내 즐길거리를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하는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는 실내에서 힐링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패스는 5월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고양·안성·수원점까지 확대 운영된다. 여가 플랫폼 ‘놀(NOL)’을 통해 단독 판매되며, 요일과 연령에 상관없이 매장별 대표 콘텐츠 2종을 최대 36%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콘텐츠는 △워터파크와 찜질스파가 결합한 ‘아쿠아필드’ △성인 전용 액티비티 공간 ‘스몹’ △프리미엄 키즈 테마파크 ‘챔피언더블랙벨트’ 및 ‘챔피언1250X’ 등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구성이 특징이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결제 금액의 10%, 최대 3000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이달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9월 30일까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