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혜자롭게 돌아온 명불허전’ 도시락 출시 일주일 만에 15만 개 판매

입력 2025-08-21 11: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점심값 부담에 검증된 맛ㆍ추억의 메뉴 찾는 고객↑"

▲GS25가 13일 출시한 ‘혜자롭게 돌아온 명불허전’ 도시락이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했다. 도시락은 치킨 스테이크, 츠쿠네, 토네이도 소시지, 고추장 제육 등 육류 위주의 메인 반찬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꿀마늘닭강정, 꼬마매콤돈까스, 어묵볶음, 볶음김치 등의 다양한 밑반찬까지 더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25가 13일 출시한 ‘혜자롭게 돌아온 명불허전’ 도시락이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했다. 도시락은 치킨 스테이크, 츠쿠네, 토네이도 소시지, 고추장 제육 등 육류 위주의 메인 반찬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꿀마늘닭강정, 꼬마매콤돈까스, 어묵볶음, 볶음김치 등의 다양한 밑반찬까지 더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25는 ‘혜자롭게 돌아온 명불허전’ 도시락이 출시 일주일 만에 15만 개 넘게 판매됐다고 21일 밝혔다.

과거 ‘명불허전 치킨도시락’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점심값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검증된 맛을 찾는 고객이 늘어난 영향이라고 GS리테일 측은 설명했다. 메인 반찬은 육류 위주로 구성됐고 가격은 5800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AI 코인패밀리 만평] 그냥 쉴래요
  • 쿠팡 사태에 긴장한 식품업계⋯자사몰 고도화 전략 ‘주목’
  • 김은경 전 금감원 소보처장 “학연·지연 배제 원칙 세워...전문성 갖춰야 조직도 신뢰받아”[K 퍼스트 우먼⑫]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 이어져...낮부터 '포근'
  • “1200조 中전장 신성장동력”…삼성, 전사 역량 총동원
  • 손자회사 지분율 완화 추진⋯SK하이닉스 'AI 시대 팹 증설 ' 숨통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11:2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986,000
    • +1.92%
    • 이더리움
    • 4,899,000
    • +5.79%
    • 비트코인 캐시
    • 856,000
    • -0.52%
    • 리플
    • 3,100
    • +0.68%
    • 솔라나
    • 204,400
    • +2.82%
    • 에이다
    • 689
    • +7.49%
    • 트론
    • 419
    • +0.24%
    • 스텔라루멘
    • 372
    • +4.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70
    • +0.84%
    • 체인링크
    • 21,200
    • +4.13%
    • 샌드박스
    • 215
    • +2.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