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앱 랜덤박스 이벤트 ‘푸빌라 스탬프 로드’와 함께 신규 굿즈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앱을 통해 고객 특성과 트렌드를 바탕으로 차별화한 혜택과 콘텐츠를 마련해왔다. 최근 대두되는 캐릭터 열풍과 한정판 수집 문화에 맞춰 이번 이벤트와 굿즈를 기획했다.
입력 2025-08-07 06:00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앱 랜덤박스 이벤트 ‘푸빌라 스탬프 로드’와 함께 신규 굿즈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앱을 통해 고객 특성과 트렌드를 바탕으로 차별화한 혜택과 콘텐츠를 마련해왔다. 최근 대두되는 캐릭터 열풍과 한정판 수집 문화에 맞춰 이번 이벤트와 굿즈를 기획했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