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이 이달 18일 개강하는 ‘2027 N수 얼리버드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7학년도 대학 입시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위한 ‘2027 N수 얼리버드반’은 입시 전문 담임의 All in one Care(올인원케어) 시스템과 실전 모의고사 콘텐츠, 수능 스페셜 수업을 통해 수능 대비를 위한 학습 시작을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수강은 메가스터디학원의 검증된 수능 전문 강사진이 참여해 국·수·영 집중 학습을 진행하며 기본부터 실전 모의고사까지 본인의 학습 수준을 고려한 맞춤형 수업 설계가 가능하다. 스페셜 수업은 본인의 취약 파트를 보완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심화 학습까지 원하는 수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수업 공간과 자기주도학습 공간에서 집중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학습 공간도 분리되어 설계되었다. 질의응답 전용 피팅룸과 편의 공간도 제공되기 때문에 수험생은 개별 맞춤 시간표를 통해 본인에게 최적화된 학습 루틴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입시 전문 담임의 All in one Care(올인원케어)를 통해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진다. 성적, 학습, 입시 등을 포괄하여 검증된 프리미엄 1:1 관리로 진행된다. 실전 모의고사 콘텐츠 제공과 성적 누적 데이터를 관리하고 매월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여 목표 설정 및 취약점 확인, 학습 방향 설계를 지도한다.
이 밖에도 학습관리 및 자기주도학습 지도와 주간 완전학습 플래너, 일일 수학 30제, QUBE 질문답변 앱 등 수능 고득점을 위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MEGA SMART REPORT(메가 스마트 리포트) 기반의 정밀 학습 분석과 맞춤 전략 제공, 일일 학습 피드백 등 입체적인 학습관리가 더해진다.
학원 관계자는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의 체계적인 입시 전문 담임관리와 콘텐츠로 결합한 ‘2027 N수 얼리버드반’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의 완성도를 높이고 대입 성공에 한 발짝 다가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 및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