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이사회서 협력사 복리후생 등 3개 안건 심의

입력 2025-07-31 16: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강원랜드는 31일 본사 7층 임원회의실과 서울사무소 간 화상회의를 통해 제22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 강원랜드)
▲강원랜드는 31일 본사 7층 임원회의실과 서울사무소 간 화상회의를 통해 제22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 강원랜드)

강원랜드는 본사 7층 임원회의실과 서울사무소 간 화상회의를 통해 제22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이사회는 강원랜드와 협력사와의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위한 2025년 협력사 복리후생 및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 도입 지원 관련 대ㆍ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 출연(안)을 심의해 의결했다.

이는 협력사와 상생경영으로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 협력사의 ESG 경영인식 개선과 역량 강화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른 것이다.

이에 올해 총 8억6200만 원이 협력사로 전달돼 성과공유금, 종합건강검진, 근로자 휴가지원, ESG 우수 중소기업 인증 취득지원,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지원 등에 쓰인다.

또 이사회는 폐경석 사면 보강사업(안)을 의결해 356억7200만 원을 투입해 사북읍에 위치한 (구)동원탄좌 폐경석 사면을 보강하기로 했다. 강원랜드는 고객의 안전과 자산 보호를 위해 총 사업비 368억 1400만 원을 투입해 2028년까지 사업을 완료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사회는 10월 임기 만료 예정인 비상임이사 3인의 후임을 선임하기 위한 임원추천위원회 구성 및 운영(안)을 의결했다. 임추위는 내․외부 위원 5인으로 구성되며 모집방법 결정, 임원후보자 심사를 거쳐 공공기관운영위원회에 후보자 추천을 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립니다] 2026 대한민국 금융대전 개최합니다
  • 한국, 체코에 2-1 역전승…황인범 1골 1도움·오현규 결승골 [북중미 월드컵]
  • 북중미 월드컵, 아직도 TV 앞에서만 본다고요? [솔드아웃]
  • 멕시코에 뜬 카리나ㆍ윈터, 체코전 승리에 입틀막⋯"선수님들 감동"
  • 스페이스X, 오늘 나스닥 데뷔⋯첫날 공모가 웃돌까
  • 단독 현대차, ‘아틀라스’ 훈련소 가동 속도…상용화 국면 진입 [현대차 ‘AI 밸리’ 청사진]
  • ‘빚투’ 급증에 5대 은행 움직였다⋯신용대출·마통 한도 손질 [종합]
  • '평양 무인기 의혹' 尹 1심 징역 30년..."비상계엄 선포 목적" [종합]
  • 오늘의 상승종목

  • 06.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500,000
    • +1.65%
    • 이더리움
    • 2,542,000
    • +0.99%
    • 비트코인 캐시
    • 315,700
    • +3.51%
    • 리플
    • 1,738
    • +1.7%
    • 솔라나
    • 104,000
    • +2.87%
    • 에이다
    • 260
    • +1.17%
    • 트론
    • 480
    • +0.84%
    • 스텔라루멘
    • 282
    • -0.35%
    • 비트코인에스브이
    • 17,950
    • +2.51%
    • 체인링크
    • 12,050
    • +1.18%
    • 샌드박스
    • 78.97
    • +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