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왼쪽)과 윤영호 서울대 건강문화사업단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SSG닷컴)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SSG닷컴과 서울대학교가 건강한 생활 습관 홍보 캠페인을 공동 추진한다.
SSG닷컴은 서울대 건강문화사업단과 '문화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MOU에 따라 서울대 건강문화사업단은 연구, 기획 역량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고도화하고 SSG닷컴은 플랫폼 내 안내 배너와 프로모션 등을 활용해 지원에 나서게 된다.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신제품 개발에도 힘을 합친다. 쓱닷컴은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 단독 상품 기획 과정에서 서울대 건강문화추진단의 영양ㆍ건강 전문가 조언을 받아 상품 완성도를 높일 방침이다. 첫 협업 캠페인은 8월 8일부터 채소와 과일 섭취를 주제로 진행된다.
SSG닷컴 관계자는 "권장 섭취량 이상으로 채소와 과일을 챙겨 먹는 인구가 줄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하루 100g의 기적'을 슬로건으로 삼았다"면서 "유기농·무농약·저탄소 인증 과일 중심의 기획전도 함께 마련할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