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24일 서울 양재에서 열린 ‘소셜 아이 어워드 2025’ 시상식에서 총 4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소셜아이 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셜 인터넷 서비스 혁신’ 대상 시상식이다.
국내 4000여 명 전문가로 이뤄진 평가위원단과 아이어워즈 회원 4만여 명이 각 기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를 심사·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하이원리조트는 ‘쉬었음 청년? 씨였음 청년’ 영상으로 ‘프로모션 혁신대상’을 수상했다. 하이원의 위로와 응원 메시지가 청년들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켰다는 평가를 받으며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얻었다.
호텔·리조트 유튜브 분야 유튜브 대상 수상작인 하이원 유튜브 채널은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으로 웰니스·힐링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획득했다.
호텔·리조트 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인 하이원 인스타그램은 계절별 영업 정보와 충실한 마케팅 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었다. 호텔·리조트 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강원랜드의 동행’은 지역과의 동반성장 메시지를 잘 표현했다는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강원랜드와 하이원리조트는 2022년부터 3년 연속 소셜아이어워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는 4개의 대상을 차지하며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과 더불어 전반적 운영에 대한 우수성을 입증했다.
안현숙 강원랜드 브랜드홍보팀장은 “이번 수상은 강원랜드가 지역사회와 국민 여러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 진심이 전해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강원랜드와 하이원리조트는 진정성 있는 콘텐츠와 참여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국민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